티스토리 시작한 지 15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웹사이트로 온라인에서 수익 창출 | Google 애드센스 – Google

Navi Series 일본의 온라인 디렉토리가 지역 업체를 홍보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Kenji Shinjo 씨는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가 성공하도록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ww.google.co.kr

먼저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 접속한다.

 

 

 

 

 

웹사이트 칸에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넣고, 밑에 칸에 이메일도 적는다. 

 

 

 

 

 

국가 선택하고 이용약관 동의하면 계정 만들기 끝. 국가를 다른 나라로 하면 다 영어로 뜨니까 *주의

 

 

 

 

 

근데 난 대한민국 선택했는데 갑자기 영어로 바꼈어ㅋㅋㅋㅋㅋㅋㅋ

 

 

 

 

영문 주소로 다 적었다 ㅠ.ㅠ 쨌든 주소 적어주고~~

 

 

 

 

 

티스토리 - 스킨 편집 - HTML 편집으로 가서 <head>와  </head> 사이에 저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고 완료 누르면 신청 끝. 다 영어라서 힘들었는데  다행히 신청 다 하고 나서 언어 바꾸는 게 있었다!

 

 

 

 

준비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이제 기다림의 시간만 남았다. 승인되든 안되든 메일로 알려주기 때문에 이메일만 잘 확인하면 된다.

 

 

 

 

 

구글 에드센스 승인


혹시나 해서 이메일을 드가 봤는데 승인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구글! 신청한 지 며칠이나 지났는데 아무 소식이 없길래 무한 검토에 걸린 건가..? 하면서 너무 답답했는데 전날에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코드 자리를 바꾸거나 스킨을 변경하면 된다고 적혀있는 걸 봤다. 혹시나 싶어서 코드 자리를 살짝 바꿨는데 다음날 바로 왔다! 기다리는 게 젤 힘들어.. 엉엉.. 인터넷을 보면 애드센스 승인 기준이 1,000자를 넘어야 한다. 이미지를 많이 넣으면 안 좋다. 글이 2~30개는 돼야 한다. 블로그 생성하고 한 달은 지나야 한다.1일 1포스팅을 해야 한다. 등 등.. 되게 다양한데 나는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내가 원래 적는 방식으로 했다. 나는 아직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한 달도 안됐다. 글이 10개도 채 되지 않을 때 떨어지면 다시 신청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애드센스를 신청했고, 애드센스 승인받았을 때는 15개였다. 평균 글자 수는 500~700자 정도였고 1일1포스팅을 했지만 귀찮을 때는 하루 정도는 건너뛰기도 했다.

 

결론 : 승인 기준들이 딱 맞다는 보장은 없다. 자기 나름대로 기준을 세우자.

 

 

 

 

아직 한 달도 채 안된 초보 블로거지만 이 화면을 보니 너무 설렜다..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 다음엔 광고 넣는 법과 수익도 올려봐야지~! 모든 블로거분들도 화이팅입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