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티져스 초코볼 후기 : 달달해서 너무 맛있어.. / 세븐일레븐 / 몰티져스 가격

 

::몰티져스 초코볼 후기


요즘 핫한 몰티져스 드디어 나도 먹어봤다ㅎㅎㅎㅎ!! 저번에 gs25 편의점에 몰티져스가 들어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나는 세븐일레븐 알바생이라서 얼른 우리 편의점에 들어오길 기다리고 있었다. 근데 어느 순간 내 눈 앞에 몰티져스가 짠.. 하고 나타났지 뭐야!? 그래서 바로 샀다 :)

 

 

 

 

 

아쉽게도 대용량은 없지만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박스로 포장된건 3000원이고 봉지는 1500원이다.

 

 

 

 

 

나는 일단 쪼꼬만거 사서 맛을 봤다ㅎㅎ 한 봉지에 37g인데 칼로리가 185kcal이야.. 너무 높아ㅠ.ㅠ

동글동글 귀여운 초코볼. 대략 16-17개 정도 들어있었다. 

 

 

 

 

 

몰티져스가 베스킨라빈스의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있는 초코볼이랑 맛이 비슷하다고 들었는데 먹어보니 아예 다르다! 몰티져스는 되게 달고 진한 초콜릿을 먹는 느낌이다. 입안에 넣으면 속에 있는 과자랑 초콜릿이 같이 사르르 녹는데 존맛탱,, 먹다 보니 순삭 했다ㅋㅋㅋㅋ유명한 데는 역시 다 이유가 있어.. 단거 좋아하는 사람은 다들 맛있게 먹을 듯! 다음에는 우유랑 같이 사서 먹어봐야지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