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적금 추천, 재테크 [적금 금리 높은곳] : 핀크 KDB X T high5 적금

20대 적금 추천, 재테크 [적금 금리 높은곳]

: 핀크 KDB X T high5 적금

 

나는 금융 어플이라고는 항상 토스랑 카카오 뱅크만 썼었는데 이번에 적금 상품을 알아보다가 핀크를 알게 됐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핀크를 잘 모를 텐데(나도 잘 몰랐음ㅎㅎ) 사뭇 기억나는 건 저~번에 유병재 카드로 핫했었던 곳?ㅋㅋㅋㅋㅋ

 

쨌든 이번에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이 끝나서 새로운 적금을 들이려고 찾아보던 도중에 핀크 KDB X T high5 적금연 5%라는 소식에 바로 가입했다! 참고로 통신사 SKT 쓰는 사람만 :)

 

:: 통신사 SKT인 사람 모여라~!

먼저 가입 조건은 만 17세 이상 SKT 이동통신 고객이면 ok. 가입 기간은 1년 또는 2년이고 금액은 매월 1만 원 ~ 최대 20만 원까지 자유 납입식이다.

 

기본적으로 KDB X T high5 적금을 가입하게 되면 연 2% 금리를 받게 되는데 여기서 마케팅 활용 동의 및 만기까지 SKT회선을 유지하면 연 2%가 추가된다. 거기다가 적금 만기까지 SKT 5만 원 이상 요금제 이용 또는 통신비 자동이체 유지 시 연 1%가 추가되어 총 연 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적금 금리가 높은 곳들은 조건이 대부분 까다롭고 어려운데 이거는 진짜 굿인 듯..! 다만 월 최대 금액이 20만 원인 게 조금 아쉽다는 거?ㅋㅋㅋㅋ

 

이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KDB 산업은행 입출금 계좌가 있어야 하는데 나는 없어서 하나 만들었다.(적금 가입 시 함께 개설됨) 그리고 이 입출금통장도 연 1% 금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너무 좋은걸..?

 

적금 가입에 앞서 핀크에서는 예상 연 혜택과 만기액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 5% 금리에다가 매 달 20만 원을 2년 동안 넣는다고 했을 때 총 납입금액은 4,800,000만 원이고 만기액은 5,050,245원으로 세후 금액은 20만 원 정도 나올 것 같다. 이 정도면 괜찮네 ^-^

 

나는 연 5% 조건은 달성했고 (만기까지 유지) 매 달 20만 원씩 2년 동안 넣을 예정이다. 그럼 위에서 봤듯이 저렇게 나오겠지?ㅎㅎ 2021년 12월 26일이 만기일인데 아직 멀고도 멀었구낭~!

 

T high5 적금 1

이것도 T high5 적금인데 이게 시즌1, 내가 위에서 가입한 적금이 시즌2! 혹시 몰라서 이 적금 정보도 들고 왔다. 이 적금은 시즌2와 다르게정기적립식이고 만 19세 이상만 가입 가능하다. 그리고 가입 금액이 최대 15만원이라서 둘 중에서 하나 고르라면 나는 시즌2인 KDB X T high5 적금을 추천한다 :)

 

금융 상품에 따라 고객센터 문의처를 따로 분리해놔서 좋은 것 같다. 문의는 저기로 GO!

 

++) 이거는 지금 핀크에서 하는 캐시백 이벤트인데 은근 쏠쏠함 :) 아 얼른 적금 만기 됐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이제 1회 차 넣은 사람 나야 나..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끄-읕!!

 

: 관련 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3천원 만기, 이자까지 포함해서 얼마?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