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백화점 / 동대구역 근처에 있는 도넛 카페 도우맨도넛(doughman)

신세계백화점과 동대구역 근처 도넛 카페

:: 도우맨도넛 (doughman)

외관 모습은 고급스러운 도넛 가게 느낌이다. 나는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약간 숨은 골목에 있는 느낌이라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헷갈릴 것 같다.

 

 카페 이름도 그렇고 도넛 모양 일러스트를 딱 보면 도넛 가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ㅎㅎ​

전화번호 : 010-4939-128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맛있는 도넛들과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지만 커피, 차, 에이드 이렇게 있다. 도넛들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고ㅠㅠㅠㅠ..

  

도넛 종류는 다양해서 취향별로 골라 먹으면 된다. 마음 같아선 하나씩 다 먹고 싶었는데 두 개만 먹었다 ^^

오후 5시쯤 갔는데 그때는 사람이 아예 없었다. 그래서 자리마다 사진 찍으면서 돌아다녔다. 밖에서 보면 자리가 되게 좁을 것 같은데 안에 들어가 보면 은근 자리 많음😝 

YUMMY! 심슨 집에 들고 갈래 ,,

쪼끄만 피규어들과 티셔츠도 있다. 저 티셔츠 뭔가 탐나는걸..?

 

쿠키 앤 크림 & 심슨 도넛

내부 사진 찍고 둘러보고 하다 보니 금세 나왔다ㅎㅎ 둘 다 맛있어 보이는데 심슨 도넛에 눈이 더 가네,, 진짜 맛있게 생겼다.

 

THE SIMSONS (핑크 글레이즈 & 레몬 카드 레인보우 스프링클) 3,500원

젤 궁금했던 심슨 도넛 맛은 쏘쏘 했고, 갠적으로 초코가 더 맛있었다. 비주얼은 압승이지만ㅎㅎ

 COOKIES & CHEAM (오레오 스프레드 쿠키 아이싱 & 쿠키 크럼블) 4,500원

잘라보니까 안에서 크림이 잔뜩 나온다. 오레오 + 초코크림 = 완벽. 당 떨어질 때 최고다. 맛있다.

친구가 시킨 아메리카노와 my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4,500원

섞을 때 진짜 예쁜데 못 찍음 ㅠ요즘 레몬에이드 진짜 자주 먹는데 거의 맛은 비슷하지만 신 느낌이 다르다. 여긴 적당히 셔서 맛있다😆

 

요즘 예쁜 카페가 너무 많다 ㅠㅠㅠ 언제 다 가보지..? 신세계백화점 근처 카페는 거의 다 가본 듯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쪽은 대부분 신상 카페더라. 더 많은 카페가 생기길 바라며 ㅎㅎㅎㅎ.. 오늘의 카페 리뷰 끝_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