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재발급 방법과 사용,캐시백 후기 (아직 토스카드 안쓰는 사람?)

 

 

 

 

캐시백 토스카드 재발급 방법과 캐시백 후기 


토스카드 도착~!! 재발급 신청하고 2~3일 정도 지나서 온 것 같다. 빠르다 빨라.

 

토스카드 재발급 방법 : [토스카드] 탭 - 설정 - 카드 재발급에 들어가면 바로 할 수 있다.

 

 

 

 

 

봉투를 열면 이렇게 토스카드가 붙어있고, 옆에 등록법이 나와있다. 카드는 살살 떼주고~ 와 진작에 블랙으로 할걸 ㅋㅋㅋㅋ너무 예쁘잖아

 

※카드 등록법

① 토스 앱 실행 → [조회] 탭 → [카드] 메뉴 → [토스카드] 메뉴 → 카드 정보 입력 → 완료

②토스 앱 실행 → [송금] 탭 → 화면 오른쪽 상단 카메라 아이콘 선택  → 오른쪽 QR코드 스캔 → 카드 정보 입력 → 완료

 

 

 

 

 

플레이트에 스티커를 붙여보세요.

나는 큰 스티커는 그냥 놔두고 자그마한 것들만 쓰는 중 ㅎㅎ(simple is best)

 

 

 

 

내가 그전에 쓰던 실버색 카드랑 비교샷 ㅋㅋㅋㅋ아.. 차이 왜 이렇게 나는 거야? 혹시 토스 카드 발급받으실 분들은 무조건 블랙ㄱㄱ 실버는 진짜 은박지 같다.. 첨에 왔을 때부터 기스가 많이 나있었다.. 😭 그리고 눈알도 붙였었는데 한쪽은 떼져서 어디 갔는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

영롱하다 ✨✨

 

 

 

 

이번엔 다른 버전으로 눈알을 붙여줬다ㅎㅎ

 

 

 

 

이번엔 정말 소중하게 다뤄줄게 깜둥아..

 

 

 

 


 

 

 

체크카드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또 발급받아버렸다. 왜냐하면.. 쓸 때마다 33% 확률로 쓴 금액의 10%가 캐시백으로 돌아온다는 말에 혹해 버렸기 때문ez,,🥺 ※토스카드는 계좌를 연결해서 쓰는 게 아니라, 계좌에 있는 돈으로 토스머니를 채워서 쓰는 방식

 

내가 이때까지 거의 한 달 동안 토스카드로 결제하고 받은 캐시백 내역이다. 총 15,000원 정도 받았다. 근데 결제한 금액에 비해서는 잘 안 걸리는 듯 ㅎㅎ그래도 주는 게 어디야~!! 신용카드가 아니고 체크카드라서 부담 없이 쓰기 좋다. 캐시백은 다음달 10일에 토스머니로 지급되고, 캐시백 이벤트 공유를 누르면 즉시 받기도 가능하다. 캐시백 이벤트 기한은 아직 안 나와있어서 오래 할 듯하다. 토스 열일 보기 좋아😊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