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투명 김치 만두 솔직 후기,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굿! + 양념 닭갈비

투명 김치 만두

사실 무료배송 때문에 가격 맞추려고 시킨 만두인데 먹어보니 사길 잘한 듯ㅎㅎ 만두 종류는 쫄랑이 만두, 육즙 갈비만두, 교자 다양하게 있었는데 왠지 이 투명 만두가 젤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 투명 만두도 고기/김치/새우 이렇게 세 가지 맛이 있는데 나는 약간 칼칼한 거 좋아해서 김치 만두로 결정!

 

 

 

 

 

칼로리는 354kcal. 6개 들어있으니까 하나에 60kcal.. 뭐 이정도는 괜찮아^^ (아마도)

 

 

 

 

 

친절하게 개봉선까지 표시 돼 있다ㅎㅎ그리고 쿠캣 제품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패키지 디자인을 참 잘하는 듯. 넘 귀염뽀짝해.

 

 

 

 

 

바로 먹지 않는 만두는 냉동 보관해야 하는 거 RG? 해동할 때 전자레인지는 3분, 찜기는 7~8분 동안 조리해주면 된다. 나는 전자레인지로 해동시켰는데 뭔가 찜기로 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

 

 

 

 

 

색깔 차이 봐ㅋㅋㅋㅋㅋㅋㅋ윗부분만 보고 덜 익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일단 만두피가 되게 얇고 쫀-쫀하다. 내가 요 근래 먹은 만두들 중에서 가장 쫀쫀함ㅋㅋㅋㅋㅋ

 

 

 

 

 

살짝 매콤하면서 속도 꽉 차있고 김치가 아삭아삭 씹혀서 맛있다. 특히 만두피가 쫀쫀해서 더 맛있는 듯.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가격은 2500원으로 시중에 파는 만두들이랑 비슷한데 가성비 굿.. 고기 2, 김치 2, 새우 2 이렇게 6팩으로 구성팩도 있던데 다음엔 그걸로 도전해봐야겠다!

 

 

 

 

쿠캣 양념 닭갈비

닭갈비 먹을 때 사진 찍어야지 해놓고 까먹어서 사진이 이것밖에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산 건 200g이고 가격은 3500원! 처음 뜯었을 때는 양이 되게 적어 보였는데 여러 가지 야채 넣고 볶아서 먹으니까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나는 여기다가 약간의 소스를 더 넣어서 먹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다. 쿠캣꺼 먹기 전에 다른 곳 닭갈비 먹었다가 너무 매워서 죽을 뻔했는데 여기는 진짜 맵찔이인 내가 먹어도 안 매움. 사알~짝 매콤한 정도? 결론은 가성비가 너무 좋고 만족스러웠던 양념 닭갈비라는 거ㅎㅎ  다음엔 매콤 크림 닭갈비 먹어봐야지~!

 

다른 쿠캣 후기 보러 가기 ↓↓

 

 

 

쿠캣마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솔직 후기, 진짜 존맛탱인데?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에서 맨날 쿠캣 광고가 뜨길래 궁금해서 홈페이지에 드가 봤다가 리뷰도 되게 많고 진짜 다 맛있다고 하길래 시켜볼까 고민 중이었다. 근데 마침 내가 챙겨보는 '라끼남' 방송에서 강호동이..

min-ji.tistory.com

 

 

쿠캣 간장 깐새우장 솔직 후기, 내 입맛에는 음..?

< 간장 깐새우장 솔직 후기 > 쿠캣에서 가장 핫하다고 볼 수 있는 새우장! 후기가 어찌나 좋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나도 홀릭.. 새우장은 간장 깐새우장이랑 양념 깐새우장 이렇게 두 가지 있는데 나는..

min-ji.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