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소품샵 : 대구 신세계 백화점 근처 소품샵 '커들리(cuddly)'

예쁜 소품샵

: 대구 신세계 백화점 근처 소품샵  'cuddly'


 

원래 신세계백화점 근처에 소품샵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오픈 기간에 바로 다녀왔다. 위치는 맨 밑에 지도 첨부해놨으니 참고하면 된다! 소품샵 이름인'cuddly'는 귀여워서 꼭 껴안고 싶은 이란 뜻을 가졌다고 한다. 소품샵에 딱 어울리는 이름이랄까ㅎㅎ? 그리고 가게 인테리어도 노랑노랑 해서 찰떡인 듯 ^O^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00 ~ 08:00

전화번호 : 053.284.6669

 

 I'II make you happy. 널 행복하게 해줄게. 꺄!!!

 

 

전체적인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은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다.

 

 

 

 

귀염 뽀짝한 스티커랑 소품들이 되게 많아서 딱 내 취저.. 캐릭터 중에서는 토이스토리랑 스누피 관련된 소품들이 많았다. 

 

 

 

 

생일 관련된 소품들도 많아서 생일 파티할 때 좋을 것 같다. 날짜별로 체크리스트를 적는 카드도 있는데 예쁘긴 하지만 나는 안 쓸 것 같아서 패스-

 

 

 

 

캘린더, 수첩, 노트, 캐릭터 유리컵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그립톡이나 자석 등 다양하게 많이 있다.

 

 

 

 

한쪽에는 이렇게 액자랑 책들이 있는데 파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ㅋㅋㅋㅋ인테리어용인가..?

 

 

 

 

에어팟 케이스도 여러 개 있는데 나는 스누피 케이스가 젤 귀엽더라ㅠㅠ 사실 지금 내가 착용하고 있는 케이스도 스누피라는 사실>.< 나중에 많이 더러워지면 여기서 살 예정ㅎㅎ 그리고 실리콘 무지 케이스도 있는데 가격이 3,000원? 넘 착해..

 

 

 

 

내 눈에 가장 띈 건 엽서들인데 보자마자 딱 내가 좋아하는 감성이라서 바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get :) 나는 원래 소품샵 같은데 와도 구경만 하고 잘 안 사는 스타일인데 이 날따라 지름신이.. 

 

 

 

 

포스터도 너무 사고 싶었는데 알고 보니 오픈 이벤트로 주신다고 하시길래 감동ㅠㅠㅠㅠ 준비한 포스터 소진될 때까지 주신다고 하니 얼른 달려가서 받으삼!!

 

 

 

 

그리고 사장님이 여기 소품샵을 오픈하기 전에 꽃집을 운영했었다고 한다. 그래서 정식 오픈 날부터는 꽃도 같이 판다고 함 :)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찍다가 둘러보니 쪼꼬만 게 나를 쳐다보고 있자낭?? 해바라기만 쏘-옥 빼가고 싶다.

 

 

 

친구랑 인증샷

 

사고 나와서 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인데 포장도 진짜 정성스럽게 해 주시고 오픈 이벤트로 포스터까지 주셔서 너무 만족.. 사랑해요 커들리>.<

 

 

 

 

내가 산 엽서들❤️

 

 

 

 

곧 방 정리할 예정인데 정리 다 하면 벽에 붙여둬야지ㅎㅎㅎㅎ

 

 

 

 

그리고 귀여운 스티커랑 곰도리 명함도 준다. 커들리 인스타도 있으니까 더 궁금한 점은 인스타로 ㄱㄱ → @cuddly_giftshop 그럼 안뇽~

 

위치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