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떡볶이 추천 : 신참떡볶이 달고마 존맛탱이에요,, +신참떡볶이 메뉴

 

며칠 전에 헬스 갔다가 집에 오는 길이었는데 너무 배가 고팠다. 근데 마침내 눈 앞에 딱 나타난 떡볶이 가게ㅋㅋㅋㅋㅋ시간이 저녁 11시쯤이어서 문 닫혀 있을 줄 알았는데 12시까지 한다더라ㅎㅎ 그래서 그대로 직행해서 사 왔다. 원래 운동하고 먹는 게 젤 맛있잖아ㅠㅠ.. 어쩔 수 없어.. 떡볶이 가게 문이 열려있었던 게 잘못이야(?)

 

 

 

 

 

 

괜찮아 오늘은 먹어도 돼ㅋㅋㅋㅋㅋㅋ내가 원하던 말이네!! 맛있으면 0칼로리야 ^^

 

 

 

 

 

누르면 크게 보기 가능

메뉴판 참고!! 다른 프랜차이즈랑 비교했을 때 뭔가 더 메뉴가 다양한 느낌이 있다.

 

 

 

 

 

달고마 떡볶이 하나랑 튀김 몇 개 이렇게 사서 딱 만 원 나왔다. 달고마는 달달한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올라간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다. 메뉴판에는 안 적혀 있는데 가격은 6,500원이고 출시한 지 조금 지났지만 나름 신메뉴다ㅎㅎ  

 

 

두근두근..

 

 

와!!!!! 보자마자 먹으려다가 사진 찍어야지 하면서 정신 차렸다. 이런 게 블로그 정신인가..? 내가 먹었던 거지만 진짜 맛있겠다.

 

 

 

 

 

>> 초근접샷 <<  떡볶이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기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이 포스팅 보는 당신은 분명 오늘 떡볶이를 시키게 될 거야 흐흐..

 

 

 

 

 

아 참고로 매장에서 먹으면 이렇게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나온다~

 

 

 

 

 

와.. 치즈랑 고구마 무스랑 같이 늘어나는 거 봐 미쳤다ㅠ 한 입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뻔 (근데 더 먹어야 되니까 안 함) 달달한 무스+치즈랑 매콤한 국물이 스~르륵 입에 스며들면서 조화를 이룬다...

 

튀김은 고구마튀김 3개(2,000원)랑 야채 튀김 2개(1,500원)!! 야채는 안 좋아하는데 야채 튀김은 좋아한다는 사실. 국물에 튀김 찍어먹는 사진이 분명 있었는데 사라졌다. 쨌든 국물에 찍어먹으면 존맛>.<

 

 

 

 

 

이거 당연히 떡인 줄 알고 들었는데 고구마 무스고ㅋㅋㅋㅋㅋㅋㅋㅋ모양이 떡처럼 생겨서 착각했다. 이렇게 줄줄이 되어있는 거 다 고구마 무스였다는 사실. 

 

 

 

 

 

떡 먹으려고 찾는데 없길래 엥??? 거렸는데 다 밑에 깔려있었다. 거의 떡볶이가 아니라 치즈 볶이에 사이드로 떡 넣은 느낌이다. 오뎅도 있긴 있는데 조금밖에 없는 듯.

 

 

 

 

 

다른 메뉴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달고마 떡볶이는 양배추, 당근 등 야채가 거의 없고, 떡도 그~렇게 많이 있는 것 같진 않다. 대신 고구마 무스랑 치즈 양이 어마어마하다.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은 처음 봤다. 나는 떡을 막 좋아하진 않는 편에다가 고구마 무스랑 치즈를 진~~~짜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 자기 취향에 맞게 사 먹는 게 좋을 듯! 그럼 오늘의 먹방 끝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