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추천 :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01 롱컬링, 좋은데 1+1까지!?

 

마스카라 추천 :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나는 사실 이때까지 키스미 마스카라를 쓰고 있었다. 아이라이너도 키스미꺼..ㅋㅋㅋㅋㅋㅋㅋ이 시국이 오기 전에 산거라 일단 다 쓰고 ㅎㅎ키스미를 대체할 마스카라가 어디 없나 하는 순간 내 눈 앞에 보이던 클리오 마스카라.. 후기들 보니까 키스미에서 이걸로 갈아탄 사람이 많더라고~ 그래서 나도 사 봤다! (광고 절대 아님 X)

 

 

네이버 최저가로 16,000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1+1이니까 하나에 8천 원 꼴이다.

 

 

 

 

 

'클리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01 롱 컬링'

떡짐, 뭉침, 번짐 걱정 없는 죽이는(?) 마스카라!

 

 

 

 

이 마스카라는 롱 컬링과 볼륨 컬링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나는 얇고 깔끔하게 발리는 걸 좋아해서 롱 컬링으로 했다.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다. 아 참고로 1+1 행사는 같은 컬링끼리만 가능하다.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들고.. 레드 ㄹㅔ드한 이 느낌.. 유통기한은 2022년 4월 3일까지라고 적혀있는데 마스카라는 개봉 후 3개월~6개월까지만 써야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거 다들 알G? 이래 놓고 나는 일 년 썼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이렇게 기한이 짧은 거야 아깝잖아ㅠㅠ

 

 

 

 

 

롱 컬링은 솔 브러쉬가 눈 곡선에 잘 맞는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바르기 편하다. 그리고 되게 가볍고 얇게 잘 발리는 느낌이랄까? 

 

 

 

 

 

블로그에 쓸려고 보니까 마스카라 직후에 찍은 사진이 없더라 ㅋㅋㅋㅋ 이건 마스카라 하고 몇 시간 지나서 찍은 사진들인데 일단 발림성이나 지속력 이런 면에서는 진짜 좋은 것 같다. 뭉침이나 가루 날림도 아예 없고! 볼륨감은 다소 약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 정도 가격이랑 다른 면들을 생각하면 가성비 대박인 듯. 아 단점이 하나 있다면 잘 안 지워진다는 거? 이 마스카라가 물, 땀, 유분에 강하기 때문에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키스미에서 갈아타고 나니까 이게 더 좋은 거 같기도 하다 ㅎㅎ 한 동안은 계속 이거 쓸 예정~~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