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문시장 야시장 먹거리 투어, 영업시간 및 주차 알아보기

 

 

 

 

서문시장 야시장 탐방하기

 

 

 

서문시장역에 딱 내리면 친절하게 지도가 붙여져 있다. 야시장은 현 위치를 기준으로 왼쪽으로 조금 걷다 보면 바로 나온다.

 

 

 

 

 

야시장 영업시간

<3월~11월>

19시부터 일~목 23:30까지, 금~토 24:00까지 운영

 

<12월~2월>

19시부터 일~목 22:30까지 금~토 23:00까지

 

 

 

 

동산병원 주차요금

자차로 가는 사람은 지구 상가마다 주차장이 있지만 야시장이 오픈하면 다 통제한다고 하니까 맞은편 동산병원 주차장을 이용하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은 도시철도 3호선 서문시장역에 내리면 된다.

 

 

 

 

 

6시쯤에 도착했는데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야시장 쪽에는 휑~했다ㅋㅋㅋㅋ

 

 

 

 

 

개장 시간이 다 돼 갈 때쯤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하고, 야시장 중앙에 있는 무대에서 공연도 열렸다. 공연은 거의 맨날 한다고 한다!

무대 옆쪽에 서문시장 관광안내센터가 있으니 물어볼 거나 잃어버린 물건 있으면 일로 ㄱㄱ

 

 

 

 

 

그 옆에 편의점도 하나 있는데 가격은 일반 편의점이랑 비슷하다. 화장실은 편의점 통로를 지나면 바로 있고, 서문 야시장 양 쪽 끝에도 있어서 걱정 안 해도 된다.

 

 

 

 

 

점포가 다 어디 있나 했는데 딱 7시가 되면 주차장에서 점포가 줄줄이 하나씩 나온다ㅋㅋㅋㅋ

 

 

 

 

 

위에 달려있는 별 너무 예뻐 ㅠㅠㅠ 깜깜해지고 다시 보니까 더 예쁘더라..

 

 

 

 

 

야시장 개장 시간은 7시라고 적혀있지만 다 준비하고 제대로 시작하는 건 7시 20분정도니까 참고* 야시장은 일렬로 쭈-욱 점포가 있는데 끝에서 끝까지 가보니까 대략 50개 이상 있는 거 같았다. 진짜 많다..

 

 

 

 

 

점포는 줄이 진짜 길게 있는 점포랑 아예 없는 점포가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데 왠지 모르게 줄이 길면 먹고 싶어 지는 느낌..? 맛있을 거 같은 예감이 든다ㅋㅋㅋㅋㅇㅈ?

 

 

 

 

 

Mr. 남천 꼬지 3,500원

 

데리야끼 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나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데리야끼로 먹었다. 맛은 보통 꼬지 하면 생각나는 맛? 쏘쏘했다.

숙성 스테이크 6,900원

 

스위트콘과 마늘빵, 버섯, 마늘, 스테이크 이렇게 구성이 돼 있다. 스테이크가 진짜 맛있긴 한데 사진으로 보다시피 양이 너무 적다는 거 ㅋㅋㅋㅋ마늘 원래 잘 안 먹는데 진짜 많이 먹었다,,

 

 

 

 

 

식혜 1,000원

 

식혜는 언제나 존맛탱~~

 

 

 

 

 

삼겹살 김밥 4,000원

 

와.. 이 김밥 가성비 대박이야..일단 크기가 한 입에 먹기 어려울 정도로 크고 안에 삼겹살, 오이, 쌈장, 고추, 무, 상추 이렇게 드가 있는데 진짜 맛있음.. 추천!! (나는 맵찔이라서 다소 매웠다 ㅎ.ㅎ)

 

※모든 음식 온누리 상품권 사용 가능하고 카드결제는 점포마다 다르지만 거의 가능

 

 

 

 

 

먹을 거 말고도 캐리커쳐, 캔들, 귀걸이 등 다양한 구경거리가 많다.

 

 

 

 

 

서문 야시장 볼거리도 많고, 먹을 것도 진짜 많아서 나들이 하기 딱 좋다 :) 딴 지역에서 놀러 오는 사람들이나 한 번도 못 가본 사람들은 꼭 가봤으면 좋겠다. 곧 있으면 칠성 야시장도 개장한다고 하니까 거기도 가봐야지 ㅎㅎ

 

지도 첨부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