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효목동 맛집,횟집 추천 : 동구시장 청해회타운

 

대구 동구 효목동 맛집, 횟집 추천

: 동구시장 청해회타운

 

 

 

 

사실 나는 친구들이랑

회를 먹은 적이 한 번도 없고, 

맨날 가족이랑 먹었는데

 그것도 몇 번 없다ㅋㅋㅋㅋㅋㅋ

= 회 잘 안 먹음 but 안 좋아하는 건 아님.

그래서 오랜만에 먹으러 간 횟집 후기 :)

 

↓ ↓ 

 

 

전화번호 : 053-755-1106

영업시간 : 매일 10:00 - 01:00

※ 주문포장, 배달 가능 

 

'동구시장 횟집'이라고 하면 유명한 곳이

 '청해회타운' 인데 가게 앞에서 보면 

간판도 잘 안 보이고, 다소 낡아 보인다.

 

 

 

 

 

근데 보기와 달리 들어가 보면 되게 넓고,

자리도 많다. 심지어 2층도 있다는 사실ㅎㅎ

그리고 이건 사람 빠졌을 때 찍은 사진인데

딱 도착했을 때는 자리가 꽉 차서 북적북적했다.

왼쪽에는 테이블마다 큰 칸막이가 있고,

정면에 대형 TV도 하나 있다.

 

 

 

 

메뉴판

 

小 2인 기준

    大 3~4인 기준

 

횟집 가면 모듬회를 많이 먹지 않음?

나는 다양하게 맛보는 걸 좋아해서

모듬회로 시켰다.

 

그리고 엄마, 아빠랑 셋이 왔는데

많이 못 먹을까 봐 小 자랑 大 자 고민하다가.. 

大 자로 했는데 결국 마지막에 남겼다ㅋㅋㅋ

 

 

 

 

 

배추·고춧가루, 김치 빼고 다 국내산!

 

 

 

 

 

감자·번데기·미역·나물

 

밑반찬이 하나씩 나오고~

번데기 좋아하는 사람 진짜 많던데

나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맛이 궁금하긴 하지만

징그러워서 못 먹겠다 ㅠ.ㅠ

 

 

 

 

 

미역국·부추전·알밥

 

이때부터 느꼈다.

밑반찬부터 가성비가 쩐다는 걸..

(모든 밑반찬 리필 가능한 거 알쥬?)

부추전 너무 맛있어서 3번은 리필한 듯.

뜨끈할 때 먹으면 진짜 맛있어 ㅠㅠㅠㅠ

 

 

 

 

 

알밥은 2,000원 내고 추가 가능한데

이것도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다 ㅎoㅎ

 

 

 

 

 

저 분홍색 알의 정체는..

연어알

 

누룽지랑 같이 먹으면 JMT

 

 

 

 

 

이건 생선 대가리인데 

살이 되게 부드러웠다.

근데 엄마가 눈알 먹는 거 보고

충격 먹음 ;;

 

 

 

 

 

모듬회

大자 35,000원

 

모듬회에는

숭어,우럭,세꼬시 세 종류가 나온다.

광어가 없는 게 아쉽지만

 양이 진~~짜 푸짐해서 만족!

 

 

 

 

 

참기름 + 고추 + 다진 마늘 + 쌈장

초장까지 넣어서 섞어주면 소스 완성.

 

소스 맵다고 난리 친 나..

너무 매워.. 근데 맛있어..

역시 회는 여기다가 찍어먹어야지!

우럭·세꼬시·숭어

 

숭어가 제일 부드럽고,

우럭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다고 해야 하나? 세꼬시도 괜찮았고~

하지만 내 픽은 숭어ㅎㅎ 

 

 

 

 

 

마지막은 매운탕에 밥까지 마무리~!

이 횟집은 다 좋은데 갠적으로

매운탕은 조금 별로였다.

 

 

 

 

 

대략 45,000원 정도 나온 것 같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이 횟집은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가보는 걸 추천함!!

 

위치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