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백화점 신상카페 : 주택 감성이 묻어나는 '인문공학 동대구점 '

대구 신세계백화점 신상카페

:: 인문공학 동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근처에 어느 순간부터 카페가 많이 생기기 시작했다. 너무 좋다ㅠㅠㅠ인문공학 동대구점은 6월 22~25일까지 가오픈 기간이었고, 정식 오픈은 6월 29일에 했다. 난 오픈 당일 바로 다녀왔다 :)

 

전화번호 : 010-9120-1187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30

 

신세계백화점 건너편에 골목이 많은데 골목 입구 쪽에도 인문공학 안내 표지판이 있고, 카페가 되게 커서 찾기는 쉬울 것 같다. ※지도는 맨 밑에 첨부해놨음!

 

TMI) 이 날 비가 진짜 많이 와서 카페 가는 길도 되게 험난했고, 사진도 겨우 찍었다는 사실ㅋㅋㅋ

 

 

 

 

 

인문공학 동대구는 7~80년대 적색 벽돌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만든 공간이라고 한다. 

 

 

 

 

 

HELLO WELCOME TO DAEGU

 

 

 

 

 

헐 너무 예쁜데..? 주택 감성 봐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이렇게 카페로 만드니까 되게 색다른 느낌이었다. 예쁜 나무 팻말에 카페 이름이 적혀있다ㅎㅎ

 

 

 

 

 

앞마당에는 자갈이 가득 깔려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입구가 있다. 창문이 되게 커서 사진 찍다가 직원분이랑 아이 컨택했다ㅋㅋㅋ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내부. 이 카페는 직접 디자인한 자체 제작 상품과 굿즈들을 판매한다고 한다. 일단 주문하고 구경ㄱㄱ

 

 

 

 

 

마시는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디저트와 어울릴만한 커피와 음료로 구성돼 있다 :) 나는 카페라떼, 친구는 콜드브루!

 

 

 

 

 

 

 

 

 

 

디저트류는 세 가지 종류의 스콘들과 레몬 파운드, 말차 브레드, 크렘 브륄레 이렇게 있다. 디저트도 하나 먹어줘야지~? 나는 대표 시그너쳐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레몬 파운드를 시켰다.

 

 

 

 

 

벨 띠--ㄹ리ㅣ리리 울릴 때까지 구경 ㄱㄱ

 

 

 

 

 

인문공학 : [인문대, 공대, 디자인대] 디자인 전공의 세 사람이 설립한 기념품 및 생활용품 디자인 브랜드

 

 

 

 

 

나열돼 있는 자체 제작 배지들. 딱 보자마자 사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지만 겨우 참았다.. 가격은 7~8000원 정도!

 

 

 

 

 

키링도 있고~ 퍼즐 배지는 다 모으면 되게 뿌듯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광역시 배지도 있다. 나는 갠적으로 한강 배지가 넘 예뻤다.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방명록도 쓰고 가기 :)

 

 

 

 

 

1층

 

오픈 당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이 없어서 사진 찍으러 돌아다닐 수 있었다. 방이 되게 많고 한 방에 2 테이블 정도 있다. 방마다 큰 창문도 하나씩 있어서 좋은 듯.

 

 

 

 

 

2층

 

원목 계단을 올라가면~

 

 

 

 

 

포토존 : 2층 창가 자리

 

 

 

 

 

젤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자리마다 콘센트가 다 있다는 거였다. 나는 거의 카페에 갈 때마다 노트북을 들고 가기 때문에 ㅎㅎ

 

 

 

 

 

이건 주문하고 받은 쿠폰인데 되게 개성 있지 않음!? 뒤에 위치도 자세하게 나와있다. 카페 사장님들 센스 짱ㅠㅠㅠ

 

 

 

 

 

기다릴 동안 읽어보라고 주신 안내서. 이걸 보고 인문공학 대구점도 있다는 걸 알았다. 뒷면에는 함께했던 브랜드와 기관이 적혀있는데 디자인 및 제작 의뢰도 받는다고 한다. 존멋..

 

 

 

 

 

뚜-둥 드디어 나왔다!! 맛있겠다.. 또 먹고 싶다..

 

 

 

 

 

크렘 브륄레(4,500원)

 

커스터드 크림에 카라멜 토핑을 얹은 대표적인 프랑스 디저트. 숟가락으로 톡톡 깨뜨리면 부드러운 커스터드가 보인다. 위에 카라멜이랑 같이 먹으면 바삭함이랑 부드러움 둘 다 ok

 

 

 

 

 

레몬 파운드(4,000원)

 

아이 셔~!!!! 나는 나름 괜찮았는데 친구가 생강 맛 난다고 극혐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카페라떼와 콜드브루(5,000원)

 

커피는 우리가 아는 그 맛~~ 휴 드디어 다 적었다.. 이 카페는 무조건 가보는 걸 추천! 일반 카페와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당 ^-^

 

 

위치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