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지파이 정식 출시 당일 먹고 온 후기, 할인 쿠폰 받고 싸게 먹자!

 

 

롯데리아 지파이🍗

정식 출시 당일 먹고 온 후기

 


 

할인쿠폰 받는 법 :

카카오톡에서 롯데리아를 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지파이 고소한 맛을 원래 가격인 3,400원에서

900원 뺀 2,500원에 먹을 수 있다!

 

사용기간 : 6월 27일 ~ 7월 3일

-기간 중 1인 1회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

 

 



 

2019년 6월 27일 오늘

드디어 전 매장에 정식 출시 됐다!

파이형 치킨 디저트라고 해서

이름은 지파이 

 

요새 핫한 닭껍질 튀김.

나도 닭껍질을 좋아해서 진짜 먹고 싶었는데

내 집 근처에는 안 팔아서 못 먹고 있는 도중에

껍질은 아니지만, 비슷한 치킨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다 ㅎㅎ

 

 

 

 

 

200원 더 내면 시즈닝 추가 가능하다.

양념감자에 넣어 먹는 시즈닝 알죠? 그거!!

맛은 어니언, 치즈, 칠리가 있다.

 

 

 

 

 

매콤한 맛 먹고 싶었는데 쿠폰은 고소한 맛이고..

가격도 같은 줄 알았는데

매콤한 맛은 4,300원이었다ㅋㅋㅋㅋㅋ

크기가 더 크다고는 하는데 햄버거 세트 값이면..

나는 햄버거 먹을래.. 솔직히 가격 너무 비싸ㅇㅈ?

 

 

 

 

 

친구랑 나랑 쿠폰 써서 고소한 맛 2개.

언뜻 보기엔 작은 크기였다.

 

 

 

 

 

근데 꺼내서 보니까 

진짜 손바닥보다 큰 크기였다.

크기는 큰데 옆은 얇은 느낌?

 

 

 

 

 

그래도 내 얼굴이 더 크던데......

 

 

 

 

 

옆에 이렇게 접는 선이 있다.

난 먹느라 정신 팔려서 나중에 알았다는 사실ㅎ

 

 

 

 

 

치킨을 딱 한입 하자마자

살이 되게 부드럽다는 생각을 했다.

근데 고소한 맛이라서 그런지

확 당기는 매콤한 맛이 없으니까

살짝 입이 심심했다.

200원 더 주고 시킨 칠리 시즈닝.

시즈닝에 찍어 먹으니까 심심한 맛이 좀 덜했는데

치킨이 막 존나 맛있다.. 우와!!

이 정도는 아니고 그냥 쏘쏘했다.

 

 

 

 

 

다음엔 매콤한 맛 먹어봐야겠다.

비싸긴 한데 궁금하니까 한번 정도는 ㅋㅋㅋㅋㅋ

혹시 고소한 맛 드실 분들은

시즈닝 하나 추가해서 드세요 :)

 

 

 

 

 

후식은 역시 아이스크림!

토네이도 스트로베리 짱 맛있다.

 

오늘의 후기 -끝-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