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몬 타블렛 1060pro 입문기 : 가오몬 1060pro 드라이버 설치하기, 타블렛 추천

 

가오몬 Graphics Pen Tablet 

1060PRO

 

생애 처음으로 타블렛을 샀다ㅋㅋㅋㅋㅋ

그림 그리는 거 연습은 하고 싶은데

타블렛은 대부분 몇 십만 원 하니까

그냥 연습하는 건데 굳이..

이런 생각이었는데 둘러보다가

가격도 진짜 착하고 입문용으로 좋다길래 겟!!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로

배송비 포함 3만 원 정도에 구매했고, 

해외 직배송 상품이라서 배송은 2~3주 걸렸다.

 

 

 

 

 

음.. 다 중국어로 돼 있어서

뭐가 뭔지 알 수가 없구나.

 

 

사실 내가 산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음 ㅎㅎ

 

 

 

 

 

이건 설명서 같은데 이것도 중국어여서 패스~~

 

 

 

 

 

안전하게 꽁-꽁 포장돼서 온다.

 

 

 

 

 

타블렛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놀랬다.

후기에 크다는 소리는 있었지만

이렇게 큰 줄은 몰랐다.

무게감도 꽤 있는 편!

 

 

 

 

 

보호필름 붙여주실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ㅠ.ㅠ

 

 

 

 

 

왼쪽에는 12개의 단축키가 있는데 

나는 잘 쓸지 모르겠다.

적응하기 전까지는

 키보드에 먼저 손이 갈 듯 ㅋㅋㅋㅋㅋ

 

 

 

 

 

구성품은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한 무선 펜과 

펜 거치대, 연결 USB가 같이 온다. 

무선 펜 옆에도 단축키 버튼이 있어서 편리할 것 같다.

 

 

 

 

 

사은품으로 OTG변환젠더도 받았다.

밑에 반지..? 는 어디 쓰는 걸까. 잘 모르겠당.

 

 

 

 

 

펜 거치대를 열어보면 펜심이 8개나 들어있다.

와~우

 

 

 

 

 

펜 거치대에 펜을 돌려 넣으면 고정된다는 소리!

 

 

 

 

 

usb포트를 노트북에 연결하면

초록색 불이 들어온다.

저 중국어는 무슨 뜻일까..? 

근데 위에 먼지 개 많아 ㅋㅋㅋㅋㅋㅋ

 

 

 

 

 

※중요!!

초록색 불도 들어왔고 연결도 했는데

계속 드라이버가 안되길래

도대체 뭐가 문젤까 헤매고 있었는데..

정답은 usb포트를 꽉 안 끼워서였다ㅋㅋㅋㅋ

너무 뻑뻑해서 저게 다 끼운 건 줄..

 

 

 

 

 

구매처 추천 :

 

GAOMON 가오몬1060PRO 드로잉 타블렛 디자인 펜태블릿

COUPANG

www.coupang.com

 

가오몬 드라이버 설치 방법


 

먼저 가오몬 사이트로 이동

↓↓↓

http://www.gaomon.cn

 

首页Gaomon高漫 - 新一代数位板和数位屏,新的创作之旅

距 高漫GM156HD 15.5寸手续屏2017年上市以来,倍受绘画初学者的喜爱。以此... 更多

www.gaomon.cn

 

그럼 온통 중국어인 가오몬 홈페이지가 뜨는데

딱 봐도 다운로드처럼 생긴 버튼을 누른다.

 

 

 

 

 

1060PRO를 선택한 후

자신이 쓰는 운영체제에 맞게

Windows or Mac을 고르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설치 끝.

 

아직 타블렛이 미숙해서 잘 모르겠지만

가격이나 여러 방면에서

가성비 쩌는 상품인 건 확실하다.

열심히 써봐야지!!

.

.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