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신상] 카카오도시락 소불고기 버터간장덮밥, 참치마요 제육덮밥 후기 / 편의점 도시락 추천

 

 

 

세븐일레븐 신상 카카오도시락

소불고기 버터간장덮밥 , 참치마요 제육덮밥

 

 


 

 

[편순이의 하루 -1]

 

오늘의 TMI :

나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알바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 글을 시작으로 알바를 그만둘 때까지

쭈-욱 편의점 신상 리뷰를 해 볼 예정이다ㅎㅎ

 

 

 

 

 

 

 

 

 

 

소불고기 버터간장덮밥


<귀여운 제이지 캐릭터 도시락>

카카오 도시락들은

다 되게 노랑노랑한 느낌이야.

 

저기 바로 버터가 보이는데

버터 넣은 도시락은 처음 먹어본다..

편의점 도시락이 진짜 발달됐다는 걸 느낌..!

 

 

 

 

 

 

 

 

 

 

가격 3,500원

칼로리 510 kcal

 

3,500원이면.. 가격만 봤을 때는

사 먹을 만한 가격이죠?ㅎㅎ

 

 

 

 

 

 

 

 

 

 

대부분의 도시락은 옆에 숟가락이 붙어있는데

이 도시락은 위에 붙은 종이를 뜯으면

숟가락이 나온다.

 

 

 

 

 

 

 

 

 

 

구성은 소불고기와 계란, 우엉 이렇게 들어있다.

 

 

 

 

 

 

 

 

 

 

버터가 클로버 모양이야 귀여웡

버터 투하--

 

 

 

 

 

 

 

 

 

 

위에 종이랑 비닐은 제거하고

뚜껑을 닫은 채로 1분 40초 돌려준다.

 

1000W : 2분

700W : 1분40초

 

 

 

 

 

 

 

 

 

 

버터가 다 녹아서 사라졌다.

버터 냄새는 대박..

 

 

 

 

 

 

 

 

 

 

비벼준다 쓱-싹 쓱싹

 

 

 

 

 

 

 

 

 

 

버터와 소불고기의 조화는

나름 괜찮았는데 나는 조금 느끼했다.

김치랑 같이 먹고 싶었음 ㅠㅠ

우엉이 씹히는 식감은 좋았다.

양은 적은 줄 알았는데

한 끼 식사하기엔 적당한듯.

 

총 평 : ★

 

 

 

 

 

 

 

 

 

 

참치마요 제육덮밥


 

이 도시락은 딱 보자마자 든 생각이

맛없을 수가 있나? 였다.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먹어보았다..

두근두근

 

 

 

 

 

 

 

 

 

 

가격 : 3,500원

칼로리 : 819 kcal

 

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

800.. 넘 높잖아ㅠㅠ

 

 

 

 

 

 

 

 

 

 

도시락 옆에 붙어있는 광천 김!

 

 

 

 

 

 

 

 

 

 

이 도시락도 종이를 뜯으면 숟가락이 짠~

 

 

 

 

 

 

 

 

 

 

소세지볶음 + 볶음김치 + 계란후라이

+ 치즈 + 제육 + 참치에 김까지 ㅋㅋㅋㅋ

구성 진짜 알차다..👍

 

 

 

 

 

 

 

 

 

 

이 도시락도 마찬가지로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준다.

헤엑.. 치즈 녹은 거 봐

 

 

 

 

 

 

 

 

 

 

맛있겠다.

근데 참치가 안 보여.. 분명 참치마요인데..

그래도 구성 알차니까 ok

 

 

 

 

 

 

 

 

 

 

아 맞다! 김가루 뿌려야지.

 

 

 

 

 

 

 

 

 

 

제육이랑 김치랑 냠-

 

 

 

 

 

 

 

 

 

 

계란이랑 소세지랑 같이 냠-

 

 

 

 

 

 

 

 

 

 

이 도시락들 말고도 

다른 카카오 도시락이 많은데 

다 먹어본 결과, 나는 개인적으로

참치마요 제육덮밥이 제일 맛있었다.

진짜 한 끼 뚝딱했다ㅋㅋㅋㅋㅋㅋ다른 도시락은

3,500원 주고도 꼭 먹어야 하나? 이 정도인데 

이 도시락은 구성도 알차고 되게 맛있어서 추천!!

 

총 평:★

 

 

 

 

 

 

 

 

 

 

6월 행사기간 동안

도시락 사면 이 음료수를 반값에 먹을 수 있음!

 

 

 

오늘의 리뷰 -끝-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