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평화시장 닭똥집 골목 구경 : 똥집대통령 후기 / 평화시장 맛집 / 신암동 맛집

 

 

대구에서 '똥집' 하면 생각나는 곳 

평화시장

 

 


 

 

오늘의 TMI :

이 날은 축구 결승전 하는 날이어서

친구랑 치킨 먹으면서 보려고

신세계백화점 쪽 치킨집에 갔는데

축구 경기 시간이 너무 늦어서 그런지

내 생각과 달리 다 일찍 문을 닫았다ㅋㅋㅋㅋ

그래서 평화시장까지 걸어갔다는 것^^

 

 

 

평화시장 닭똥집 골목길에는

벽에 이런 그림들이 많이 그려져 있다.

친구가 나 닮았다고 해서 한 컷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이 쪽에 오면 진짜 가게가 너무 많아서

어딜 갈지 고민하느라 시간 다 보냄ㅋㅋㅋㅋㅋㅋ

사람 많은 곳이 맛있겠지 라고 생각하고

똥집대통령이라는 곳으로 결정. 

사진은 나올 때 찍은 건데 

간판에 불을 안 켜놔서 어두컴컴해..

 

 

 

 

 

 

 

 

 

 

내부는 자리가 너무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그렇게 넓은 느낌은 아니었다. 

그래도 TV는 커서 좋았다 ㅎㅎ

본 목적은 축구를 보러 온 것이기 때문에!

 

 

 

 

 

 

 

 

 

반짝반짝

 

 

 

 

 

 

 

 

 

 

똥집이랑 치킨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찜닭도 있고

심지어 닭발도 있다 ㅋㅋㅋㅋ

원래 치킨만 먹으려고 했는데

뭔가 아쉬워서 치킨+똥집 3번 세트로 시켰다.

 

 

 

 

 

 

 

 

 

 

주류는 작은 메뉴판에만 적혀있다.

 

 

 

 

 

 

 

 

 

 

기본 찬으로 샐러드와 무, 양파장 이렇게 나온다.

다 맛있어 😭

 

 

 

 

 

 

 

 

 

 

기본 찬은 셀프 코너를 이용해서

 마음껏 먹으면 된다.

그래서 치킨 무 진짜 많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항상 치킨을 먹으면

양념 반 간장 반으로 먹는다.

후라이드는 뭔가 입이 심심하달까?

(후라이드파 죄송합니다..)

 

양념 vs간장 vs후라이드

여러분은 무엇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똥집도 양념이랑 간장ㅋㅋㅋㅋㅋ

난 저 사이에 있는 고구마가 진짜 맛있었는데

조금밖에 안 줘서 아쉬웠음ㅠ

고구마 추가는 7천 원이라서 비싸기도 하고

다 못 먹을까 봐 안 시켰다,,

 

 

 

 

 

 

 

 

 

 

치킨 + 똥집 = 사랑

솔직히 맛은 있는데 똥집 골목에

워낙 가게가 많아서 다 비슷한 것 같다.

근데 양은 진짜 많더라 👍👍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고 포장해서 집에 들고 갔다.

 

 

 

 

 

 

 

 

 

 

옆에 붙어있던 건데 이 가게 뭘 좀 아네..

토닉워터랑 섞어먹으면 진짜 맛있음ㅠㅠㅠㅠㅠㅠ

가격은 2,000원이라는 건가? 좋은데?

다음에 와서 꼭! 먹어야지!

 

 

 

 

 

 

 

 

 

이 사진은 우리나라가 골 넣는 장면인데

결말은 아쉽게도 졌다 ㅠㅠ

그래도 멋있었다 굿 :)

 

축구 경기 끝나니까 사람들 다 우르르 나갔다.

나도 끝나고 바로 집으로 갔다.

오늘의 후기 -끝-

 

 

 

 

 

위치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