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촌유원지 신상 카페 추천 인스피레이션 디(inspiration d)

 

대구 동촌유원지 신상 카페 추천

: cafe inspiration d


 

동촌유원지

내가 다녔던 고등학교 근처라서

진짜 많이 갔었는데 대학교 올라오고 나서는

아주 가끔 간다😭

 

 며칠 전, 오랜만에 동촌유원지에 갔었는데

큰 건물이 하나 들어섰길래 봤는데 카페였다!

 나는 신상 카페 탐방을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달려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멀리서 봐도 잘 보일만큼

카페가 크고, 3층까지 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완전 럭셔리하다.

은은한 조명덕분에 어두워질수록

분위기가 대박.. 

 

 

 

 

 

메뉴판

커피,라떼,티,에이드,스무디 등

마시는 종류는 되게 다양하고

 디저트도 많아서 좋다.

근데 다른 카페들보다 가격은 살짝 높다는 점~

 

나는 아까부터 딸기가 땡겨서

딸기크림 라떼를 시켰다.

 

 

 

 

 

※1인 1주문

디저트류인데

종류도 되게 다양하고 맛있어 보인다.

특히 내 눈에 들어온 레몬 파운드케이크!

디저트도 하나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먹어야 돼서 포기..ㅎㅎ

다음에 갈 때는 꼭 먹어야지

 

 

 

 

 

파리 쿠스미 티..?라는 것도 있다.

 

 

 

주문 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 좀 해볼까~~?

 

여기는 1층

 

난 왜 이렇게 새-하얀 게 좋을까.. 그냥 이쁘다.

밖에도 이렇게 자리가 구비돼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저기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다ㅎㅎ

 

 

 

 

 

2층

 

여기는 되게 넓어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 앉기에 좋다.

 

 

 

 

 

이때까지 많은 카페를 보면서

이런 곳은 처음 봤다.

계단식으로 만들어서 느낌이 색달랐다.

공간 활용도 되게 잘하는 듯!

 

 

 

 

 

개인적으로 젤 맘에 들었던 자리다.

바깥 풍경이 훤하게 보여서 좋다ㅠㅠ

 

 

 

 

 

2,3층에 붙어있는 종이

inspiration : 영감

영감을 받으세요. 들어주세요.

 

카페 이름만 봐도

되게 환경친화적이고

예술적인 느낌이 들지 않나요..?

 

 

 

 

 

3층

 

옆에는 피아노도 있다.

이렇게 구경하다 보니까 약간 미술관 온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크림라떼 : 6,000원

망고스무디 : 6,500원

 

구경하다 보니 어느새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나랑 한 친구는 딸기라떼,

다른 친구는 망고 스무디를 시켰는데

나는 원래 단거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친구가 딸기라떼 너무 달다고 ㅋㅋㅋㅋㅋㅋ 

자기도 망고 스무디 시킬걸 이라며 후회를 했다 ^^

원래 3층에 앉아있었는데

노트북 하기 좋은 환경을 찾아서 2층으로 왔다 :)

(친구 도촬 하기)

 

 

 

 

 

제목 : 비타 500이 바라보는 풍경

2층 창가자리 추천합니다 :)

 

 

 

 

 

카페에서 나와서 바깥구경도 했는데

동촌유원지에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처음 보는 배들이 많았다 ㅋㅋㅋㅋㅋ

 

 

 

 

 

이 날 날씨가 되게 흐렸는데도

오리배 타는 사람이 많더라.

나도 날 좋을 때 타러 와야지

동촌유원지가 은근 할 것도 많고 좋단 말이야😙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