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 프랑스 프리미엄 파스키에 마카롱

며칠전에 생일선물로 파스키에라는 브랜드의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을 선물받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상품인데 인터넷에 쳐보니까 후기가 거의 없더라고~? 그래서 맛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내가 적기로 함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 : 프랑스 프리미엄 파스키에 마카롱

 

마카롱은 파스키에 선물상자에 넣어서 1차 선물포장 후에 스티로폼 박스에 2차 포장 돼서 오기 때문에 부서질 걱정은 안해도 된다.

 

 

원산지는 프랑스. 파스키에는 프랑스 No.1 베이커리 명가라고 한다. 1936년 부터 프랑스 서부 지방의 한 베이커리 샵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각지에 17개 제조시설을 보유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 명은 "디저트선물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 이라고 적혀있다. 이건 24입 짜리고 가격은 16,900원이다. 12입 짜리는 11,700원! 24입이라서 뭐가 더 있겠거니 했는데 그게 아니라 똑같은거 2개 주는거ㅎㅎ

 

 

한 통에 바닐라, 레몬, 피스타치오, 커피, 라즈베리, 초콜릿 이렇게 6가지 맛이 2개씩 총 12개가 들어있다.

 

 

칼로리가 639Kcal..? 한꺼번에 다 먹었는데 큰일났네. 마카롱 보관 방법은 영하 18도 이하에서 냉동 보관 시켜주면 된다.

 

 

유통기한은 2021년 06월 18일까지로 거의 일년 반 정도? 어차피 그 전에 다 먹어ㅎㅎㅎㅎ

 

 

파스티에 마카롱은 프랑스산 버터, 유럽산 아몬드가루를 사용했다고 한다. 그리고 무인공색소, 무인공향료, 무방부제까지!

 

 

초근접샷으로 보니까 넘 맛있어보여.. 마카롱 상온에서 10분 정도 뒀다가 먹으면 더 맛있다 ㅎ.ㅎ

 

 

마카롱 크기는 이 정도? 뚱카롱 이런거는 절대 아니고ㅋㅋㅋㅋㅋ쪼꼬매서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다.

 

 

가장 먼저 초코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음. 초코는 뭐 다 맛있지..ㅠㅠㅠㅠ 쪼꼬만데 나름 입안을 풍성하게 해준다ㅋㅋㅋㅋ

 

 

두번째로 먹은 라즈베리! 필링이 맛있어서 내 스타일이었다. 약간 딸기잼 같은 필링..?

 

 

난 이때까지 마카롱을 먹으면서 레몬맛은 처음 봤다. 이건 맛을 표현하자면 그냥 나 레몬이야! 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커피맛인데 나름 맛있었다. 원래 마카롱이랑 커피를 같이 먹어야 찰떡궁합인데 이때 집에 커피가 없었다 ㅠ.ㅠ

 

 

피스타치오 맛이랑 바닐라 맛은 개인적으로 별로,, 이걸 굳이 사먹어야하나 할 정도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초코랑 라즈베리가 진짜 맛있었고 레몬,커피도 나름 괜찮았다. 마카롱이 작은 사이즈지만 꼬끄가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해서 맛있고 나름 알찼다. 근데 바닐라랑 피스타치오 맛은 별로라서.. 한번 쯤 사 먹어봐도 될 만한데 나는 그냥 맛있는 마카롱집 가서 돈 더 주고 뚱카롱 사먹을 거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