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즙 파는곳 추천 / 양배추즙의 효능까지 알아보자!

휴학을 하고 나서부터 밥을 잘 안 챙겨 먹어서 인지, 맨날 밀가루 음식만 먹어서 인지.. 위가 계속 아프기 시작했다. 어느 날 위가 너무 아팠는데  속까지 안 좋아서 병원에 갔었다. 근데 약을 먹어도 계속 낫질 않아서 진짜 일주일 동안 끙끙 앓았었다. 이렇게 아파본 건 처음이라서ㅠㅠㅠㅠ.. 지금은 다 나았지만 한 번씩 위가 살짝 아프다. 그래서 이제부터 밀가루 음식을 조금씩 줄이고 위에 좋다는 양배추즙을 꾸준히 먹어보려고 한다! 내가 시킨 양배추즙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양배추즙의 효능부터 알아보고 넘어가자 ^O^

 

 

▶양배추즙의 효능


● 대표적으로 위장 질환을 개선하는 비타민U와 비타민K가 들어있어 위궤양을 호전시키는데 일조하는 식품으로 불린다.

● 양배추에 들어있는 칼륨은 몸 속의 염분을 배출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혈압을 가진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 다양한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변비 예방에 좋고 피부미용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 양배추에 들어있는 비타민이 몸 속에 쌓인 독소 제거에 탁월하여 피를 맑게 해 주고 여드름에 좋다.

 

▶양배추즙 위에 좋은데 맛까지 있다면? 나는 여기!

광고 아니고 솔직 후기 입니다 :)


 

네이버에 양배추즙을 검색해서 둘러보는데 다 맛이 없고 비려서 먹기가 힘들다는 리뷰들이 많았다. 당연히 몸에 좋으라고 먹는 거겠지만 나는  맛없는 건 진짜 잘 못 먹어서ㅋㅋㅋㅋㅋ그래도 기왕이면 맛있는 양배추즙 어디 없을까 하고 찾다가 발견한 양배추 사과즙! 리뷰를 보니 양배추로 100%로 된 즙은 먹기 힘들어서 이걸 고른 사람들이 많았다. 그리고 다들 사과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고 먹기도 편하다고 그러길래 바로 주문했다ㅎㅎ 가격은 1박스에 16900원으로 총 100ml짜리가 40개 들어있다.

 

이 양배추 사과즙은 100% 국내산으로 양배추와 사과의 비율이 유기농 양배추 추출액 50%, NFC 착즙 사과 49.95%로 거의 반 반씩 들어있다.

 

박스가 되게 무거운데 끈도 달려있고 그만큼 튼튼하다. 그리고 포장이 깔끔해서 다른 사람한테 선물용으로 사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박스를 열어보면 짠-! 이렇게 튜브형으로 된 파우치들이 있다. 먹는 거랑 상관없는 거지만 디자인이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든다.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다니면서 하나씩 챙겨먹기 좋고 뚜껑만 따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되게 간편하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해야 하고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 또는 빨리 먹어야 한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고 혹시나 용기가 변형, 팽창, 손상되었을 시에는 내용물이 변질되었을 가능성이 높으니 마시지 말자.

 

컵에 따라서 보니 색깔은 연한 갈색느낌이고 처음에 냄새를 맡았을때는 뭔가 별로일 것 같았는데 먹어보니 나름 괜찮다. 맛있다. 역시 사과가 들어가서 그런 것 같다. 일반 양배추즙은 역하다는 말이 많은데 이건 하나도 그런 거 없고 맛있음! 다만 냄새가 조금 별로?ㅎㅎ 꾸준히 먹어보니까 속도 좋아지고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야채를 잘 안먹으니까 이거라도 열심히 먹어야겠다ㅋㅋㅋㅋㅋ그리고 양배추즙은 앞으로 여기에서만 시킬 예정이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

 

내가 산 곳은 요기↓

 

양배추즙 양배추사과즙 100ml 40개입 1박스 : 연두영농조합법인

[연두영농조합법인] 내 가족이, 내 가까운 사람이 먹는다고 생각하며 주스를 만듭니다.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