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효목동 맛집 : 무한리필 고깃집 국가대표

 

대구 동구 효목동 맛집 : 무한리필 고깃집 국가대표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전화번호 : 053-744-1090

 

집 근처에 국가대표라는 무한리필 고깃집이 새로 생겼다. 체인점이라던데 나는 한 번도 안 먹어봤다. 원래 마트가 있던 자리였는데 어느 순간 보니 마트는 없어지고 고깃집이 있더라 ㅋㅋㅋㅋ생긴 지는 한달도 안된 것 같다. 

 

 

 

 

 

고깃집이랑 편의점이랑 바로 붙어있는데 편의점 알바생들 되게 힘들겠다. 편의점 알바하니까 이 생각부터 바로 하게 되네 ㅋㅋㅋㅋㅋ그리고 입구 바로 옆에 바로 붙어있던 현수막. 얼른 잡히길🙏🏻

 

 

 

 

 

1인당 가격은 10,900원이고 총 9가지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술이 2,000원밖에 안 한다. 왜 이렇게 싼 거야???? 술 마시려면 무조건 여기로 가야 해.

 

 

 

 

 

 

꽃목살 목살 통가브리살 꽃살 토시살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우삼겹

나는 저녁 8시쯤 갔는데 자리가 꽉 차서 서서 조금 기다렸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나중에 찍어야지 했는데 까먹고 못 찍었다ㅠ 자리는 20 테이블 정도 있던 것 같고, 직원분들이 되게 바빠 보이더라..

 

 

 

 

 

의자는 이런 식으로 돼있는데 안에 짐을 넣어놓으면 된다.

 

 

 

 

 

화장실은 밖에 있고, 원산지 표시도 아주 잘 적혀있다!

 

 

 

 

 

자리를 잡고 나면 기본 상차림이 나온다.

 

 

 

 

 

콩나물무침 + 깻잎 + 무쌈 + 김치

여기 무쌈 내 스타일이야~~

 

 

 

 

 

네 가지 소스들

나는 이 소스들은 거의 안 먹었고 파채 소스만 먹었다. 존맛탱.. 

 

 

 

 

 

고기와 주류, 음료는 모두 셀프

고기는 이렇게 종류별로 칸칸이 나눠져 있는데 셀프로 가져가면 된다. 원래 위에 팽이버섯이랑 소시지도 있는데 소시지는 다 나갔더라ㅠ

 

 

 

 

 

 

우삼겹이랑 삼겹살은 집게로 집어서 따로 그릇에 담아 가져 가야 되고, 다른 부위 고기들은 랩핑 해둔 접시를 들고 가면 된다.

 

 

 

 

 

더 필요한 반찬이랑 소스는 여기서 담아가면 된다.

 

 

 

 

 

물, 음료수 주류도 셀프로 갖고 가면 나중에 직원분이 테이블 보고 알아서 계산해주신다.

 

 

 

 

 

먼저 갈매기살부터 먹고~~

 

 

 

 

 

목살.. 인가 꽃살인가.. 헷갈리네 이것도 먹고~

 

 

 

 

 

삼겹살도 먹고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봤는데 가족들은 목살이 제일 입맛에 맞다고 한다. 나는 다 맛있더라.....

 

 

 

 

 

고기는 파채랑 먹어야 맛있지.

 

 

 

 

 

된장에 찍어서도 먹고

 

 

 

 

 

 

쌈 싸서도 먹었다. 맛있었다. 무쌈이 진짜 맛있어서 셀프바 몇 번 왔다 갔다 함 ㅋㅋㅋㅋㅋ

 

 

 

 

 

고기 먹고 나면 밥이랑 된장찌개도 먹어줘야지~~? 된장찌개는 조금 싱거워서 쏘쏘 했다. 그리고 정말 아쉬웠던 건 내 사랑 계란찜이 없다는 것 ㅠㅠㅠ.. 슬펐다😭

 

 

 

 

 

마지막으로 밀크커피 냠냠☕️만원으로 알차게 잘 먹었다. 무한리필 고깃집 국가대표 추천합니당👍👍

 

위치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