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돈 버는 어플 추천 : 쏠쏠하게 돈 벌면서 상식도 알아가는 퀴즈쇼 '잼라이브'

 

모바일 앱, 돈 버는 어플 추천 :


쏠쏠하게 돈 벌면서 상식도 알아가는 퀴즈쇼

잼라이브

 

 

 

 

 

문제는 총 7문제로 각 질문에 대해

10초 내 답을 선택해야 하고,

정답을 맞혀야 다음 라운드로 넘어간다. 

탈락되면 상금은 못 가져가지만 관전은 가능하다.

 

이렇게 해서 최종 문제까지 

맞춘 사람이 우승자가 되는데

여러 명의 사람이 남아 있는 경우, 

상금이 균등하게 분배된다.

 

상금은 대부분 500-1000만 원 정도인데

마지막 문제를 맞힌 사람이 어느 정도냐에 따라서

한 사람이 가져가는 돈이 결정되겠지? ㅋㅋㅋㅋ

 

 

 

 

 

 

 

 

 

 

딱 한 번 우승해서 받은 상금 886원!

오천원부터 출금이 가능하고,

상금은 우승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출금할 수 있는 금액 제한이 낮아서 좋은 듯!

 

 

 

 

 

 

 

 

 

 

 

하트는 문제를 틀렸을 때

딱 한 번 부활이 가능하다!!

이건 나의 필수템ㅋㅋㅋㅋ

 

잼으로 하트를 살 수 있는데

잼을 획득하는 방법은 방송에 참여해서

퀴즈를 맞히거나 스크래치를 긁었을 때, 

친구 초대하기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이건 스크래치 복권인데 게임이나 

잼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서

상품을 얻어갈 수도 있다.

 

 

 

 

 

 

 

 

 

 

대부분 3개가 나오면 당첨이라는데 

계속 아슬아슬하게 2개가 나온다ㅋㅋㅋㅋ

당첨에 실패하면 보너스 잼을 주고,

몇 시간 간격으로 다시 도전할 수 있다.

 

 

 

 

 

 

 

 

 

 

그리고 랭킹에 드가 보면 최근 7일간 순위와

 이때까지 받은 상금 순위를 볼 수 있는데

1,2등 5백만원이라니 ㅋㅋㅋㅋㅋ대박..

열심히 퀴즈 풀어야겠다 ^^

 

추천인은 굳이 안 해줘도 되지만 할 사람 없으면

PE31N ← 이걸로 해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