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카페 둘 다 사로잡은 ㅇㅅㅇ : 오세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카페 둘 다 사로잡은

ㅇㅅㅇ : 오세요


사실 나는 신세계백화점이랑 집이 5분 거리라서 근처에 있는 신상 카페들은 거의 다 가봤는데 딱 여기만 나중에 가봐야지 해놓고 까먹었다ㅋㅋㅋ그래서 이번에 갔다 온 후기라는 거~! 인터넷에 쳐보니 이미 유명하더라고ㅎㅎ 

 

 

신세계백화점 건너편에 음식점과 카페가 많이 모여있어서 여기는 눈에 잘 안 띌 수도 있는데 신세계백화점 위쪽 사거리에서 동대구역 지하도 쪽으로 가는 길에 있다.

 

※자세한 위치는 맨 밑 지도 참고

 

 

 

 

 

전화번호 : 053-264-0816

전화 주문 가능

전 메뉴 포장 가능

 

고급스러운 주택느낌이야..넘 예쁨. 카페만 하는 줄 알고 갔는데 알고 보니 밥집도 같이 하더라!!

 

 

 

 

ㅇㅅㅇ 이거 너무 귀엽지 않음..? 딱 봤을 때 로고에 끌려서 가게 된 건데 2017년에 시민이 뽑은 아름다운 간판에 선정됐다고 한다ㅎㅎ

 

 

 

 

 

지금까지 이런 가게는 없었다 카페인가 식당인가 

 

오늘의 음료는 날마다 바뀌는 듯하다.

 

 

 

 

 

입구에는 귀여운 판다들과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

 

 

 

 

식사류, 커피랑 음료 종류 다양하게 많이 있고 심지어 맥주랑 안주까지 있다. 그리고 요즘 핫한 닭 껍데기도 있다. 진짜 여기서 다 해결하면 될 듯ㅋㅋㅋ 나는 아쉽게도 밥을 먹고 와서 마실 것만 시켰는데 다음엔 여기서 밥도 먹어봐야지 ㅎㅎ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OPEN 10:00

CLOSE 23:00

 

카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도 하고 있고, 신메뉴 치즈볼도 나왔다고 한다. (BHC뿌링 치즈볼 짱)

 

 

 

 

 

뭐야? 여기 편의점이야? 메뉴판 보고 놀랬는데 이거 보고 한번 더 놀람.. 담배부터 시작해서 과자, 아이스크림 그리고 핸드메이드 소품까지 판매하고 있다.

 

 

 

 

 

특이한 맥주 병뚜껑 의자도 있다ㅎㅎ

 

 

 

 

 

1층에는 창가 자리 하나밖에 없어서 바로 위로 올라갔다.

 

 

 

 

 

이건 2층 한쪽에 걸려있는 그림들인데 여기만 보면 미술관에 온 것 같다.

 

 

 

 

 

 

사람이 되게 많을 줄 알았는데 처음에는 텅-비어있었고 저녁 먹을 시간이 되니까 자리가 하나씩 차기 시작했다.

 

 

 

 

 

나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뷰도 예쁘고,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하기에 딱 좋았다.

 

 

 

 

 

 

 

 

 

담요랑 앞치마도 있고, 책도 구비돼 있다. 사장님 센스 최고~!

 

 

 

 

 

망고 스무디 4,300원 

청포도 에이드 3,900원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편.

 

 

 

 

 

나도 스무디 먹을걸.. 청포도 에이드 좋아하는데 왠지 이 날따라 안 끌렸달까ㅋㅋㅋㅋ맛은 쏘쏘했다~~

 

 

 

 

 

이건 라이키 마카롱에서 파는 꼬끄 후레이크인데 ㄹㅇ존맛탱

 

 

 

 

 

3층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밖에 있기엔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고 내려갔다. 다음엔 날씨 좋은 날에 가서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보는 걸로 :)

 

위치 

↓ ↓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