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시즌7 홈쇼핑 구매 솔직후기, 세럼+앰플까지 주는 구성 좋은데?

▶ AHC 아이크림 시즌7 ◀ 홈쇼핑 구매 솔직후기

 

 

 

 

 

원래는 한 두 개만 사서 써보려고 했는데 워낙 유명한 아이크림이기도 하고 이렇게 패키지 구성으로 사는 게 훨씬 이득일 거 같아서 믿고 샀다ㅎㅎ 가격은 현대몰에 회원 가입해서 얻은 쿠폰으로 약 28% 할인받아서 69,150원에 구매했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시즌 7 30ml x4개 + 12ml, 1개AHC 시즌8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30ml X 4개[최신상 캡처프라임 앰플3종] AHC 아이크림 시즌8 특별패키지, 없음, 상세설명 참조

 

 

AHC 아이크림 시즌7의 정확한 명칭은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7 업그레이드 내용 :◎인체유사콜라겐 더욱 쫀쫀한 제형감AHC 기초제품 중 최다임상(57가지) 펩타이드성분 25종 미세 마이크로 공법 노화완화에 도움, 피부저자극 테스트 완료 더욱 강해진 고농축/고보습/고영양 주름/미백/리프팅/수분유지 보습

 

 

 

 

 

홈쇼핑 패키지 구성 :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x 12개  12ml x 3개, AHC 골드세럼 25ml x 1종, AHC 래디언스세럼(진주세럼) 25ml x 1종, AHC 맥스앰플 50ml x 1종 (리바이트, 화이트, 모이스트 3종 중 1종 랜덤발송)

 

 

 

 

 

30ml는 묶음으로 한 팩에 4개씩 들어있는데 한 개씩 뽑아서 꺼내 쓰면 된다. 약간 젠가 하는 기분임 ㅎ0ㅎ 이렇게 들어있으니까 정리할 때 편리할 듯.

 

 

 

 

 

[12ml와 30ml의 크기 차이]

 

 

 

 

 

샘플도 두 개 있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7의 퍼플 디자인이 진짜 맘에 든다. 갠적으로 이때까지의 시즌 중에 젤 세련된 듯.

 

 

 

 

 

 

나는 AHC 아이크림을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그 전 시즌을 쓰던 사람들의 말로는 AHC 아이크림 시즌6은 뚜껑이 잘 안 닫히거나 쉽게 열려서 불편했던 점들이 많았었다고 하는데 그 부분들은 이번 시즌에서 보완해서 나온 것 같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입구가 납작한 튜브 타입이라서 양 조절하기 쉽다는 거 :)

 

 

 

 

 

손등에 살짝 발라봤더니 은~은하게 광채 나는 거 보임? 끈적거림도 없고, 적당하게 꾸덕해서 흡수도 빠르다.

 

 

 

 

 

바르는 방법은 크림 단계에서 눈가에 적-당히 짜서 문지르다가 톡 톡톡 흡수시켜주면 끝. 화장품을 살 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 트러블 걱정인데 이건 저자극 테스트를 다 해서 걱정 안 해도 된다ㅎㅎ와 대박.. 내 주름이 사라지고 있어..!! 이런 다이나믹한 효과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발림성이나 여러 부분이 다 좋아서 추천하는 크림!

 

 

 

 

세럼 + 앰플

 

AHC 골드세럼, AHC 래디언스세럼(진주세럼) , AHC 맥스앰플

하나같이 다 왤캐 이쁜 거야 ㅠㅠㅠ 패키지로 사길 잘했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래디언스 세트, 1세트AHC 캡처 화이트 솔루션 맥스 앰플 100ml, 1개AHC 리얼골드 세럼, 1개, 25ml

 

용기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렇게 금가루와 진주 캡슐이 보인다.

 

 

 

 

 

 

손등에 발라보면 가루들이 반짝반짝☆ 그냥 눈으로 봐도 촉촉해 보이지 않음?

 

 

 

 

 

앰플은 3개 중에 랜덤으로 오는데 내가 받은 건 화이트 앰플. 되게 촉촉하고 피부결이 매끈해지는 느낌이 든다. 세럼과 앰플은 토너 사용 후에 발라주면 된다. 홈쇼핑 패키지 대만족!! 세럼+앰플도 계속 써보니까 무난하게 쓸 만하고, 아이크림은 진짜 마음에 들어서 많이 사길 잘했다 :) 그럼 오늘의 후기 끄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